본문 바로가기
잡다구리

아이폰 사진 어플로 간단하게 모자이크 하는 방법

by 코코아빠 2021. 4. 24.
반응형

안녕하세요 홍트루입니다^^

오늘은 같이 사진 모자이크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~!

 

이 어플을 알고 나서 사진 모자이크를 이렇게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었다니..

지난날의 나를 반성하게 되었답니다..

저는 방법을 몰라서 하나하나 파워포인트로 가렸었다는...ㅠ

바로 어제 발견한 "흐림 및 모자이크"어플을 소개합니다.

 

같이 한번 설치해 봅시다.

아이폰 기준 앱스토어 "모자이크" 검색

흐림 및 모자이크 어플

"흐림 및 모자이크" 다운로드

 

자 이제 모자이크 어플을 사용해 볼까요!

사실 설명할 것도 없이 간단해요ㅎㅎ 그래서 더 맘에 드는듯하네요ㅎ

위에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모자이크 처리하실 사진을 선택하세요

귀여운 고양이

저는 귀여운 우리 집 고양이 코코로 선택^^

코코야 미안하다..ㅠ 얼굴 좀 빌려줘..

모자이크 종류도 여러 가지 있고 강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해주시고

여기서 주의할 점은...!

 

처음에 그냥 클릭하시면서 왜 안되시지 하시는 분 계실 거예요!!(저만 그랬을 수도..)

클릭하시기만 하면 안 되고 '문질문질' 문질러야 됩니다!!

이렇게 두 가지 스타일로 해봤습니다^^

이제 원하시는 스타일로 모자이크 하셨으면 아래로 향한 화살표를 클릭하시고 저장해주세요

핸드폰에 저장하시는 것 외에 바로 인스타나 페이스북 같은 SNS에 공유도 가능합니다^^

모자이크 힘들게 하시는 분들!!

어플 받으셔서 쉽게 사용하세요~!

728x90
반응형

댓글